회원고견함 요청사항 및 조치결과 | |||
회원고견함 접수기간 | 2024년 10월 01일 ~ 10월 15일 | ||
1 | 요청사항 | 여자 수영장 탈의실 드라이기 너무 약해요. 바꿔주시면 너무 좋겠습니다.
(2024-10-14 최*현)
| |
조치결과 |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을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여자 탈의실 헤어드라이기를 조속한 시일 내에 구비 할 예정입니다. 풍량이 약하여 불편을 느끼신 부분에 대해서는 드라이기 구매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평생학습팀) | ||
2 | 요청사항 | 수영하고나서 배고프고 한데 가까운데에서 간식을 못 사 불편해요. 태화로 가게에서 거품없는 가격으로 작은 간식(에낙등) 같은걸 팔았으면 좋겠어요.
(2024-10-15 김*현)
| |
조치결과 |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을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태화로가게는 기업 및 지역사회로부터 후원받은 의류,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여 복지기금을 마련하는 곳입니다. 간식, 다과의 경우 식품위생상 관리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판매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하1층 카페레인보우가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 중이며, 쿠키, 다과 등도 판매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문의/복지3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