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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

행복한 삶을 이루고 이웃과 더불어 살도록 돕습니다.

복합적인 문제와 욕구의 어려움으로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개인, 가족이 사회복지사와
정기적으로 만나 함께 하며, 지역사회의 여러 자원을 활용하여 행복한 삶을 이루고
이웃과 더불어 살도록 돕습니다.

사업대상

일원본동, 자곡동, 율현동, 세곡동, 수서동 등 지역사회 주민

세부내용

<좌우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례관리 세부내용 표 - 구분(세부사업몀), 내용, 일정
구분(세부사업명) 내용 일정
사례관리 상담, 서비스 연계 및 지원 연중

사례관리 과정

  • STEP 01
  • -
  • 접수
  • 전화 또는 방문
    접수
  • STEP 02
  • -
  • 초기면접
  • 사회복지사의 만남
    기본정보 및
    욕구 확인
  • STEP 03
  • -
  • 선정회의
  • 개입 및 서비스
    제공 결정
  • STEP 04
  • -
  • 개입계획 수립
  • 당사자와 함께 문제
    해결 및 역량강화를
    위한 계획 수립
  • STEP 05
  • -
  • 계약 실행 및 점검
  • 개별 상담,
    서비스 제공,
    지원 연계 등
  • STEP 06
  • -
  • 평가 후 종결
  • 당사자의 욕구 충족
    확인 후 목표 달성 및
    당사자와의 협의에 따른 종결
- 문의 : 세곡동, 자곡동 010-4430-1659 (복지사업1팀) 율현동, 자곡동, 일원본동 02-3412-5049 (복지사업2팀)